mini폰 A/S 받으시는 방법

고객센터의 상담원과 통화 후 증상에 따라 입고처리 후 A/S가 진행됩니다. (하단 상담번호를 참고해주세요)


택배접수(선불발송)

수리의뢰서를 다운로르 및 동봉하여 가까운 택배사에서 직접 선불발송 하는 방법


Tworld 대리점 '행복서비스'이용방법


① 가까운 티월드 매장에 AS접수

② 일괄 수거  - (티월드매장에서) A/S센터로 발송 

③ 수리진행(해피콜)

④ 맡기셨던 티월드 매장으로 회송

⑤ 티월드 매장에서 고객님께 수리완료 상황 안내 

⑥ (고객) 티월드 매장 방문 후 수령


하단의 택배A/S 서비스 중 편하신 방식을 선택해주세요.

고객센터의 상담원과 통화 후 증상에 따라 입고 후 단말 A/S가 진행됩니다. 

수리의뢰서를 다운로드 하여 동봉하여 단말과 함께 가까운 택배사를 통해 직접 선불발송(택배비결제 후) 해주시는 서비스 입니다.


고잉나우(여의도)에서 진행하고 있으며 보내는 날로부터 평일 기준 7일 이상 소요됩니다.

① 가까운 티월드 매장에 AS접수

② 일괄 수거  - (티월드매장에서) A/S센터로 발송 

③ 수리진행(해피콜)

④ 맡기셨던 티월드 매장으로 회송

⑤ 티월드 매장에서 고객님께 수리완료 상황 안내 

⑥ (고객) 티월드 매장 방문 후 수령


FAQ 자주하는 질문

단말(AS관련)A/S 진행 시 티월드 매장 접수를 원하는 경우

* SK행복서비스 안내 *

가까운 티월드 매장에 AS접수 -> 일괄 수거 및 A/S센터로 발송 -> 수리진행 후 맡기셨던 대리점으로 회송 -> 티월드 매장에서 고객님께 수리완료 상황 안내 -> (고객) 티월드 매장 방문 후 수령

(직접 택배발송 방법 보다 약 2-3일 가량 배송기간이 더 소요될 수 있으며, 정확한 소요시간은 맡기실 때 대리점을 통해 한번 더 확인해 주세요.)

 

*가까운 대리점 확인 

(T월드 매장 찾기 → 대리점에 전화 문의 후 방문)


http://www.tworld.co.kr/normal.do?serviceId=S_CMIS0001&viewId=V_CENT0099

mini폰 전용 액세서리 구매

기본 구성품은 물론 프리미엄 정품 액세서리까지~ 아이썸스토어에서 만나보세요!


A/S 상담안내

- 9:00~18: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유료통화)

- 점심시간 12:30~13:30는 상담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mini 단말기기 A/S 상담센터

1600-3427


mini 택배접수 문의

1600-3427


A/S 상담안내             9:00~18: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점심시간 12:30~13:30는 상담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유료통화

mini 단말기기 A/S 상담센터

1600-3427

mini 택배 접수 문의

1600-3427

카카오톡 채널 채팅하기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