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의 상담원과 통화 후 증상에 따라 입고처리 후 A/S가 진행됩니다. (하단 상담번호를 참고해주세요)
수리의뢰서를 다운로르 및 동봉하여 가까운 택배사에서 직접 선불발송 하는 방법
Tworld 대리점 '행복서비스'이용방법
① 가까운 티월드 매장에 AS접수
② 일괄 수거 - (티월드매장에서) A/S센터로 발송
③ 수리진행(해피콜)
④ 맡기셨던 티월드 매장으로 회송
⑤ 티월드 매장에서 고객님께 수리완료 상황 안내
⑥ (고객) 티월드 매장 방문 후 수령
고객센터의 상담원과 통화 후 증상에 따라 입고 후 단말 A/S가 진행됩니다.
수리의뢰서를 다운로드 하여 동봉하여 단말과 함께 가까운 택배사를 통해 직접 선불발송(택배비결제 후) 해주시는 서비스 입니다.
고잉나우(여의도)에서 진행하고 있으며 보내는 날로부터 평일 기준 7일 이상 소요됩니다.
① 가까운 티월드 매장에 AS접수
② 일괄 수거 - (티월드매장에서) A/S센터로 발송
③ 수리진행(해피콜)
④ 맡기셨던 티월드 매장으로 회송
⑤ 티월드 매장에서 고객님께 수리완료 상황 안내
⑥ (고객) 티월드 매장 방문 후 수령
FAQ 자주하는 질문
•주요 서비스 : mini폰 현위치 조회 기능
•서비스 조건 : mini폰(SW버전 : R1105A 이상) , mini톡( 1.3.2 이상) 최신 버전 적용
단말 페어링 후 서비스 가능(법정대리인만 페어링 가능)
•서비스 이슈 : 최신 버전이면서 위치서비스 등록이 안되어 있을 경우
기존에 서비스 되던 전원OFF, 배터리 알림 SMS가 처리 안됩니다.
위치서비스 등록 후에 위치서비스 서버로 전원 ON/OFF, 배터리 알림이 전송됩니다.
•위치 서비스 구분
: mini폰에서 SMS 위치 알림 – SOS 알림, 내위치 보내기,
단말에 설정한 위치 주기 알림
: mini톡 위치 서비스 – 현위치 조회, 전원 ON/OFF 알림, 배터리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