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의 상담원과 통화 후 증상에 따라 입고처리 후 A/S가 진행됩니다. (하단 상담번호를 참고해주세요)
수리의뢰서를 다운로르 및 동봉하여 가까운 택배사에서 직접 선불발송 하는 방법
Tworld 대리점 '행복서비스'이용방법
① 가까운 티월드 매장에 AS접수
② 일괄 수거 - (티월드매장에서) A/S센터로 발송
③ 수리진행(해피콜)
④ 맡기셨던 티월드 매장으로 회송
⑤ 티월드 매장에서 고객님께 수리완료 상황 안내
⑥ (고객) 티월드 매장 방문 후 수령
고객센터의 상담원과 통화 후 증상에 따라 입고 후 단말 A/S가 진행됩니다.
수리의뢰서를 다운로드 하여 동봉하여 단말과 함께 가까운 택배사를 통해 직접 선불발송(택배비결제 후) 해주시는 서비스 입니다.
고잉나우(여의도)에서 진행하고 있으며 보내는 날로부터 평일 기준 7일 이상 소요됩니다.
통화 화면에 마이크 차단 아이콘이 선택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마이크 차단 아이콘을 눌러서 마이크 동작을 확인해 주세요.
그래도 해결이 안되시면 AS센터로 문의 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