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의 상담원과 통화 후 증상에 따라 입고처리 후 A/S가 진행됩니다. (하단 상담번호를 참고해주세요)
수리의뢰서를 다운로르 및 동봉하여 가까운 택배사에서 직접 선불발송 하는 방법
Tworld 대리점 '행복서비스'이용방법
① 가까운 티월드 매장에 AS접수
② 일괄 수거 - (티월드매장에서) A/S센터로 발송
③ 수리진행(해피콜)
④ 맡기셨던 티월드 매장으로 회송
⑤ 티월드 매장에서 고객님께 수리완료 상황 안내
⑥ (고객) 티월드 매장 방문 후 수령
고객센터의 상담원과 통화 후 증상에 따라 입고 후 단말 A/S가 진행됩니다.
수리의뢰서를 다운로드 하여 동봉하여 단말과 함께 가까운 택배사를 통해 직접 선불발송(택배비결제 후) 해주시는 서비스 입니다.
고잉나우(여의도)에서 진행하고 있으며 보내는 날로부터 평일 기준 7일 이상 소요됩니다.
① 가까운 티월드 매장에 AS접수
② 일괄 수거 - (티월드매장에서) A/S센터로 발송
③ 수리진행(해피콜)
④ 맡기셨던 티월드 매장으로 회송
⑤ 티월드 매장에서 고객님께 수리완료 상황 안내
⑥ (고객) 티월드 매장 방문 후 수령
통화 화면에 마이크 차단 아이콘이 선택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마이크 차단 아이콘을 눌러서 마이크 동작을 확인해 주세요.
그래도 해결이 안되시면 AS센터로 문의 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