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폰 A/S 받으시는 방법

고객센터의 상담원과 통화 후 증상에 따라 입고처리 후 A/S가 진행됩니다. (하단 상담번호를 참고해주세요)


택배접수(직접 착불발송)

수리의뢰서를 다운로르 및 동봉하여 가까운 택배사에서 직접 착불발송 하는 방법


Tworld 대리점 '행복서비스'이용방법


가까운 티월드 매장에 AS접수 -> 일괄 수거 > (티월드매장에서) A/S센터로 발송 -> 수리진행 > 맡기셨던 티월드 매장으로 회송 -> 티월드 매장에서 고객님께 수리완료 상황 안내 -> (고객) 티월드 매장 방문 후 수령


하단의 택배A/S 서비스 중 편하신 방식을 선택해주세요.

고객센터의 상담원과 통화 후 증상에 따라 입고 후 단말 A/S가 진행됩니다. 

수리의뢰서를 다운로드 하여 동봉하여 단말과 함께 가까운 택배사를 통해 직접 착불발송 해주시는 서비스 입니다.


고잉나우(여의도)에서 진행하고 있으며 보내는 날로부터 평일 기준 7일 이상 소요됩니다.

가까운 티월드 매장에 AS접수 -> 일괄 수거 -> (티월드매장에서) A/S센터로 발송 -> 수리진행 ->

맡기셨던 티월드 매장으로 회송 -> 티월드 매장에서 고객님께 수리완료 상황 안내  -> (고객) 티월드 매장 방문 후 수령


FAQ 자주하는 질문

단말(AS관련)AS보증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구입 후 1년(제품보증기간) 이내에 제조상의 결함으로 인한 고장이 발생 하였을 경우에는 무상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내장형 배터리의 경우 6개월입니다.

 (※참고: 단말기, C타입 이어폰젠더, C타입 USB케이블, 전용아답터는 보증기간 1년, 내장형배터리는 6개월이며, 젤리케이스 및 보호필름은 소모품으로 보증사항 없음)

mini폰 전용 액세서리 구매

기본 구성품은 물론 프리미엄 정품 액세서리까지~ 아이썸스토어에서 만나보세요!


A/S 상담안내

- 9:00~18: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유료통화)

- 점심시간 12:30~13:30는 상담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mini 단말기기 A/S 상담센터

1600-3427


mini 택배접수 문의

1600-3427


A/S 상담안내             9:00~18: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점심시간 12:30~13:30는 상담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유료통화

mini 단말기기 A/S 상담센터

1600-3427

mini 택배 접수 문의

1600-3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