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폰 A/S 받으시는 방법

고객센터의 상담원과 통화 후 증상에 따라 입고처리 후 A/S가 진행됩니다. (하단 상담번호를 참고해주세요)


택배접수(직접 착불발송)

수리의뢰서를 다운로르 및 동봉하여 가까운 택배사에서 직접 착불발송 하는 방법


Tworld 대리점 '행복서비스'이용방법


가까운 티월드 매장에 AS접수 -> 일괄 수거 > (티월드매장에서) A/S센터로 발송 -> 수리진행 > 맡기셨던 티월드 매장으로 회송 -> 티월드 매장에서 고객님께 수리완료 상황 안내 -> (고객) 티월드 매장 방문 후 수령


하단의 택배A/S 서비스 중 편하신 방식을 선택해주세요.

고객센터의 상담원과 통화 후 증상에 따라 입고 후 단말 A/S가 진행됩니다. 

수리의뢰서를 다운로드 하여 동봉하여 단말과 함께 가까운 택배사를 통해 직접 착불발송 해주시는 서비스 입니다.


고잉나우(여의도)에서 진행하고 있으며 보내는 날로부터 평일 기준 7일 이상 소요됩니다.

가까운 티월드 매장에 AS접수 -> 일괄 수거 -> (티월드매장에서) A/S센터로 발송 -> 수리진행 ->

맡기셨던 티월드 매장으로 회송 -> 티월드 매장에서 고객님께 수리완료 상황 안내  -> (고객) 티월드 매장 방문 후 수령


FAQ 자주하는 질문

* SK행복서비스 안내 *

가까운 티월드 매장에 AS접수 -> 일괄 수거 및 A/S센터로 발송 -> 수리진행 후 맡기셨던 대리점으로 회송 -> 티월드 매장에서 고객님께 수리완료 상황 안내 -> (고객) 티월드 매장 방문 후 수령


*가까운 대리점 확인 

(T월드 매장 찾기 → 대리점에 전화 문의 후 방문)


http://www.tworld.co.kr/normal.do?serviceId=S_CMIS0001&viewId=V_CENT0099


미니폰 액세서리는 미니폰 전용 쇼핑몰 "아이썸스토어"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미니폰의 목걸이줄, 범퍼케이스, 액정보호필름, USB충전케이블, 미니폰 이어폰 젠더 등 미니폰과 관련된 상품을 온라인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링크 : https://isumstore.co.kr/

•주요 서비스 : mini폰 현위치 조회 기능


•서비스 조건 : mini폰(SW버전 : R1105A 이상) , mini톡( 1.3.2 이상) 최신 버전 적용

단말 페어링 후 서비스 가능(법정대리인만 페어링 가능)


•서비스 이슈 : 최신 버전이면서 위치서비스 등록이 안되어 있을 경우

기존에 서비스 되던 전원OFF, 배터리 알림 SMS가 처리 안됩니다.

위치서비스 등록 후에 위치서비스 서버로 전원 ON/OFF, 배터리 알림이 전송됩니다.


•위치 서비스 구분

 : mini폰에서 SMS 위치 알림 – SOS 알림, 내위치 보내기,

  단말에 설정한 위치 주기 알림

 : mini톡 위치 서비스 – 현위치 조회, 전원 ON/OFF 알림, 배터리 알림


mini폰은 PC와 C타입 USB 케이블을 연결하여 연락처, 음악 또는 사진 등의 파일을 저장 및 다운로드 받을 수있습니다. 

단, 연락처는 연락처 백업 앱을 이용하여 별도로 저장하여야 확인이 가능 합니다.




쿠키즈 mini 전용 요금제: 15,400원(VAT포함) SKT 지정 2회선 무제한, 음성통화 50분, 문자 무제한 (가입비, 유심비는 별도 청구됩니다.) 


참고: 데이터제공은 300Mbyte 이후 속도제한으로 무제한 제공

네. 무료 통화 50분 소진 이후 발신 통화 연결이 차단됩니다. 

요금제 충전을 원하시면 SKT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부탁 드립니다.

mini폰 단말은 내장형 유심 타입의 기기이므로 별도로 유심 이동은 불가합니다. 

유심 초기화가 필요하신 경우 가까운 SKT 지점이나 대리점 방문을 부탁 드립니다.

mini폰 단말 분실 시, 분실 신고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휴대폰 분실 후 분실신고 하지 않은 상태에서 기기변경/가입해지 시 타인이 분실된 휴대폰을 이용할 수 있으니 SK텔레콤 고객센터( 1599-0011 )에 신고 및 접수 바랍니다.

mini폰 단말은 가까운 SKT지점이나 대리점을 방문하셔서 해지 하셔야 합니다. 개통 및 해지와 관련된 내용은 SKT를 통해 상세한 내용 확인 부탁드립니다.

구입 후 1년(제품보증기간) 이내에 제조상의 결함으로 인한 고장이 발생 하였을 경우에는 무상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내장형 배터리의 경우 6개월입니다.

 (※참고: 단말기, C타입 이어폰젠더, C타입 USB케이블, 전용아답터는 보증기간 1년, 내장형배터리는 6개월이며, 젤리케이스 및 보호필름은 소모품으로 보증사항 없음)

mini폰 전용 액세서리 구매

기본 구성품은 물론 프리미엄 정품 액세서리까지~ 아이썸스토어에서 만나보세요!


A/S 상담안내

- 9:00~18: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유료통화)

- 점심시간 12:30~13:30는 상담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mini 단말기기 A/S 상담센터

1600-3427


mini 택배접수 문의

1600-3427


A/S 상담안내             9:00~18: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점심시간 12:30~13:30는 상담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유료통화

mini 단말기기 A/S 상담센터

1600-3427

mini 택배 접수 문의

1600-3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