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공지사항

공지 [미니폰_A/S] 2022년 1월 1일 부터 A/S로 인한 택배입고 시 변경사항 안내드립니다.

관리자
2021-12-06
조회수 447

안녕하세요. 미니폰 고객지원 센터입니다.

저희 센터를 이용해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2022년 1월 1일 부터 변경되는  A/S관련 내용을 하기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미니폰 AS 택배 변경 관련 공지(22년 1월1일 부터 적용 예정)]

* 택배

변경사항 : 고객이 AS센터로 보낼때 미니폰 유무상 상관없이 선불 발송

무상건: 고객 택배비 선불만 부담(AS 후 보낼때는 제조사 부담)

유상건: 고객 택배비 왕복 부담(선불 부담 후 AS비용에 발송 비용 포함)


* 행낭(변경되는점 없음)

기존사항 : 고객이 AS센터로 보낼때 미니폰 유무상 상관없이 대리점(티월드매장) 맡김

무상건: 고객 택배비 비용 부담 없음

유상건: 고객 택배비 비용 왕복 부담


 

2022년 1월 1일 접수건 부터는 변경된 내용으로 진행 될 예정이오니

변경사항을 숙지하시어 이용에 불편함이 없으시도록 유의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