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배 A/S 진행 방법 안내

고객센터의 상담원과 통화 후 증상에 따라 입고처리 후 A/S가 진행됩니다. 흑석센터에서 진행하고 있으며 보내는 날로부터 평일 기준 7일 이상 소요됩니다.

<택배접수 시 꼭 필요한 서류! 위의 PDF를 꼭 다운로드 해주세요!>
택배접수 시 위의 mini 수리의뢰서 를 다운받아 프린트 후 작성하신 후 택배에 동봉하여 보내주세요~
※ 수리의뢰서가 없을 경우 A/S 서비스가 불가합니다.

(해당 서비스는 Mini 폰 A/S 에만 해당 됩니다.)

택배 이용 안내

1. 택배서비스 가능한 GS 편의점에 방문하신 후 착불로 발송해주세요.
     - 편의점 내 접수기기 첫화면 하단 "쇼핑몰택배"진입 후 승인번호 9610004 입력하여 순서에 따라 진행해주세요.



2. 단말기 발송 시,
     1) GS편의점택배 착불발송
     2) 문제가 발생한 단말기 및 구성품
     3) 에어캡등으로 완충포장
     4) COOKIZ mini 수리의뢰서 동봉 필수*
         - 구성품, 불량 증상, 미니폰전화번호, 미니폰에 설정된 비밀번호 또는 패턴, 보호자성함, 보호자연락처, 주소



3. 택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GS 편의점 주소는 하단의 링크를 참조하시면 도움이 됩니다.

편의점 위치 찾기 http://was.cvsnet.co.kr/GIS/chzero/cvsnet_shop_home_terminal.jsp?m_num=1&ho_code=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