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배 A/S 진행 방법 안내
(해당 서비스는 Mini 폰 A/S 에만 해당 됩니다.)
지정 택배사없이 '고객님께 가까운 택배사' 에서 직접 택배비 지불 하신 후(선불) 발송 해주시면 됩니다.
입고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봉은사로72길 8, 3층 고잉나우
우편번호 : 06154
받는이 : 미니폰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 1600-3427
* 착불 발송 시, 이후 택배비는 AS 비용에 추가됩니다. (무상 수리건도 별도 청구)
* 단말 점검 후 유상 수리건은 (다시 배송받으실) '편도 택배비'가 청구 됩니다.
(유상 AS건 : 파손,침수 등 고객과실건 / 보증기간(개통 후 1년)이 경과된 단말 수리건)
* 편의점 택배 이용 시 정보 입력이 상이할 수 있으므로, 고객센터(1600-3427)로 연락 주시어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1) 단말 점검 후 유상 수리건은 AS 비용에 '편도 택배비'가 추가 청구 됩니다. (착불로 AS 보내셨을 경우 왕복 택배비 청구)
2) A/S 거부 시 택배비 청구와 함께 반송(착불발송) 처리됩니다.
① 가까운 티월드 매장에 AS접수
② 일괄 수거 - (티월드매장에서) A/S센터로 발송
③ 수리진행(해피콜)
④ 맡기셨던 티월드 매장으로 회송
⑤ 티월드 매장에서 고객님께 수리완료 상황 안내
⑥ (고객) 티월드 매장 방문 후 수령
( 위 직접 택배발송 방법 보다 약 2-3일 가량 배송기간이 더 소요될 수 있으며, 정확한 소요시간은 맡기실 때 대리점을 통해 한번 더 확인해 주세요.)
- 가까운 티월드 매장 확인 (지점/대리점 찾기 > 지역검색 > 방문할 대리점에 전화 문의 후 방문)
http://www.tworld.co.kr/normal.do?serviceId=S_CMIS0001&viewId=V_CENT00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