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를 이용하여 A/S신청 전에

고장증상의 빠른 해결방법을 찾아보세요!

  mini 단말기기 A/S 상담센터
1600-3427 (유료)
  mini 택배 접수 문의
1600-3427 (유료)

* SK행복서비스 안내 *

가까운 티월드 매장에 AS접수 -> 일괄 수거 및 A/S센터로 발송 -> 수리진행 후 맡기셨던 대리점으로 회송 -> 티월드 매장에서 고객님께 수리완료 상황 안내 -> (고객) 티월드 매장 방문 후 수령


*가까운 대리점 확인 

(T월드 매장 찾기 → 대리점에 전화 문의 후 방문)


http://www.tworld.co.kr/normal.do?serviceId=S_CMIS0001&viewId=V_CENT0099

통화 화면에 마이크 차단 아이콘이 선택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마이크 차단 아이콘을 눌러서 마이크 동작을 확인해 주세요.

 그래도 해결이 안되시면 AS센터로 문의 해 주세요.

단말기 오른쪽의 외장 버튼 중 가운데 버튼으로 볼륨조절 후 다시 확인 해 주세요. 그래도 이상이 있으시면 AS센터로 문의 해 주세요
오른쪽 측면의 전원버튼을 10초 이상 꾹 눌러주세요. 단말이 reset 됩니다. 단말 reset 이후에도 화면이 켜지지 않으면 AS센터로 문의 해 주세요.
오른쪽 측면의 전원버튼을 10초 이상 꾹 눌러주세요. 단말이 reset 됩니다. 단말 reset 이후에도 터치가 안되시면 AS센터로 문의 해 주세요.

"충전이상 ! 충전이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않고 있습니다.  충전단자나 충전 케이블에 이물질이 있는지 확인하시고 현상이 지속될 경우 고객센터 1600-3427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라는 팝업이 뜨는 경우는 충전단자에 침수를 포함한 이물질이 있을 경우에 발생할 수 있으므로 

빠른 시일내에 충전기와 케이블을 가지고 가까운 AS센터에서 점검 받으셔야 합니다.

동급 C타입 USB케이블 과 충전 아답터를 교체해서 충전해 보시기 바랍니다. 

불량 내역이 확인 되시면 AS센터로 문의 해 주세요.

오른쪽 측면의 전원버튼을 10초 이상 꾹 눌러주세요. 단말이 reset 됩니다. 단말 reset 이후에도 전원이 켜지지 않으면 AS센터로 문의 해 주세요.
연속통화시간 : 6시간 30분 / 연속대기시간 : 200시간

3시간 이상 충전해야 완충이 가능합니다. 

완충 후 사용 가능 시간은 연속통화 시 6시간 30분 / 연속대기 시 200시간 입니다.


mini폰 사용가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