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를 이용하여 A/S신청 전에

고장증상의 빠른 해결방법을 찾아보세요!

  mini 단말기기 A/S 상담센터
1600-3427 (유료)
  mini 택배 접수 문의1600-3427 (유료)
  방문센터/택배진행상황 문의
1544-0110 (유료)

* SK행복서비스 안내 *

가까운 티월드 매장에 AS접수 -> 일괄 수거 및 A/S센터로 발송 -> 수리진행 후 맡기셨던 대리점으로 회송 -> 티월드 매장에서 고객님께 수리완료 상황 안내 -> (고객) 티월드 매장 방문 후 수령


*가까운 대리점 확인 

(T월드 매장 찾기 → 대리점에 전화 문의 후 방문)


http://www.tworld.co.kr/normal.do?serviceId=S_CMIS0001&viewId=V_CENT0099

구입 후 1년(제품보증기간) 이내에 제조상의 결함으로 인한 고장이 발생 하였을 경우에는 무상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내장형 배터리의 경우 6개월입니다.

 (※참고: 단말기, C타입 이어폰젠더, C타입 USB케이블, 전용아답터는 보증기간 1년, 내장형배터리는 6개월이며, 젤리케이스 및 보호필름은 소모품으로 보증사항 없음)

mini폰 고객센터 1600-3427 문의 바랍니다.


* SW버전 1097A 로 최신버전일 때만 원격 초기화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기본 잠금화면 설정 방법

단말기 오른쪽 측면의 전원 버튼을 15초 이상 꾹 눌러 주시면 Reset(강제 재부팅) 됩니다.

설정 > 일반 > 초기화 > 하단의 디바이스 초기화 버튼 클릭 

( *주의 : 초기화 진행 시 휴대전화에서 음악, 사진, 이 외에 기타 사용자 데이터 등 모든 데이터가 삭제되오니 주의하여 진행해주세요.)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도중 단말의 전원이 꺼지는 등 강제로 종료되면 단말이 손상될 위험성이 있습니다. 

따라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는 반드시 충전 케이블을 연결한 후 전류가 흐르는 상태에서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자동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진행하실 경우에는 네트워크 전파상태가 양호한 곳에서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배터리가 30% 이상이 아닐결우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충분히 충전을 하시고 다시 진행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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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최신버전 사용중인 경우


2. 업데이트가 필요한 경우


3. 업데이트 알림

* 택배입고 방법 안내 *

-택배 입고 시 착불입고 (입고 후 유상건은 편도 택배비가 수리비용에 포함되어 청구 되오니 참고부탁드립니다.)

-제품은 완충 포장 후 입고 부탁드립니다.

-반드시 수리의뢰서 기재 후 동봉  (자녀이름, 미니폰전화번호, 보호자이름, 보호자연락처, 주소, 입고사유 등 기재)

-수리의뢰서 다운로드 및 택배입고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하단의 링크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https://goingnow.co.kr/mini-delivery

-입고주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63로 40 라이프오피스텔 203호 , 미니폰서비스센터(앞)

-받는이 : 미니폰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 1600-3427

3시간 이상 충전해야 완충이 가능합니다. 

완충 후 사용 가능 시간은 연속통화 시 6시간 30분 / 연속대기 시 200시간 입니다.

연속통화시간 : 6시간 30분 / 연속대기시간 : 200시간
오른쪽 측면의 전원버튼을 10초 이상 꾹 눌러주세요. 단말이 reset 됩니다. 단말 reset 이후에도 전원이 켜지지 않으면 AS센터로 문의 해 주세요.

mini폰 사용가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