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의 A/S 서비스 중 편하신 방식을 선택해주세요.

고객센터의 상담원과 통화 후 증상에 따라 입고처리 후 A/S가 진행되며 

보내는 날로부터 평일 기준 7일 이상 

소요됩니다.

(하단 상담번호 안내)


직접 방문하실 서비스센터의 

안내를 도와드립니다.

사시는곳 근방에 센터가 없어도 SKT 직영점을 방문하시면 "레인보우서비스"를 통해 A/S받으실 수 있으며 

센터로 보내는 날로부터 평일 기준 7일 이상 소요됩니다.



질문을 통해서도 원인을 못찾으셨다구요?


자주하는 질문들을 통해 증상을 체크해보세요.
질문을 통해서도 원인을 못찾으셨다구요?

이젠 집에서도 편하게 개통하세요!

대리점 방문이 어려운 고객님들께  mini폰 , JOON스페셜에디션 등 SKT의 대표 Second Device를 온라인으로 개통하실 수 있도록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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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점 방문이 어려운 고객님들께 JOON3, JOON스페셜에디션 등

SKT의 대표 Second Device를 온라인으로 개통하실 수 있도록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상담안내            9:00~18: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점심시간 12:00~13:00는 상담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SKT고객센터 (무료)

114 (SKT사용자) 

또는 080-0111-6000

어플리케이션 및 서비스 상담센터 (유료)

1599-0011

준 단말기 A/S 상담센터 (유료)

1566-4690

위치 및 관리자 연동 상담센터 (유료)

1800-0212

고잉나우 대리점 (유료)

1600-9269

T-care A/S상담센터 (유료)

02-6219-5521

택배 이용 안내         
- 키즈폰 보내실 주소 : 서울시 강남구 개포로 619 서울 강남 우체국 준서비스센터 소포실 앞

- 100s 티케어 보내실 주소 : 서울시 동작구 현충로 99, 3층 고잉나우 앞