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를 이용하여 A/S신청 전에
고장증상의 빠른 해결방법을 찾아보세요!
SKT고객센터 (SKT휴대폰) | 114 (무료) 080-011-6000 (무료) 1599-0011 (유료) |
단말 문의 | 1566-4690 (유료) |
쿠키즈워치(앱) 전담 콜센터 | 1800-0212 (유료) |
SKT고객센터 (SKT휴대폰) | 114 (무료) 080-011-6000 (무료) 1599-0011 (유료) |
단말 문의 | 1566-4690 (유료) |
쿠키즈워치(앱) 전담 콜센터 | 1800-0212 (유료) |
IF-W509S (JooN1)
*충전크래들의 LED OFF(꺼짐) 상태로 충전이 안되는 경우, 오작동 혹은 충전시 전압/전류에 변동있을때 기기보호를 위해충전 안되는 경우일 수 있습니다.
락해제(USB케이블2~3회분리시도)후 10분이상 충전전원 꺼져있을 경우 전원버튼으로 다시 켜주시고 "리셋" 을 진행해주세요.
IF-W510S (JooN2)
*충전크래들의 LED OFF(꺼짐) 상태로 충전이 안되는 경우, 오작동 혹은 충전시 전압/전류에 변동있을때 기기보호를 위해충전 안되는 경우일 수 있습니다.
락해제(USB케이블2~3회분리시도)후 10분이상 충전전원 꺼져있을 경우 전원버튼으로 다시 켜주시고 "리셋" 을 진행해주세요.
IF-W520S (JooN3)
* 전원 안켜지는 증상 (준3)*충전크래들의 LED OFF(꺼짐) 상태로 충전이 안되는 경우, 오>작동혹은 "충전시 전압/전류에 변동있을때 기기보호를 위해충전 안되는 경우일 수 있습니다.
단말과 크래들을 분리했다가 다시 연결하시면, 크래들의 LED가 켜지면서 정상 작동됩니다.
SD-W530S (JooN3 SE)
* 전원 안켜지는 증상 (준3)*충전크래들의 LED OFF(꺼짐) 상태로 충전이 안되는 경우, 오>작동혹은 "충전시 전압/전류에 변동있을때 기기보호를 위해충전 안되는 경우일 수 있습니다.
단말과 크래들을 분리했다가 다시 연결하시면, 크래들의 LED가 켜지면서 정상 작동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