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를 이용하여 A/S신청 전에

고장증상의 빠른 해결방법을 찾아보세요!


SKT고객센터 (SKT휴대폰)
114 (무료)
080-011-6000 (무료)
1599-0011 (유료)

단말 문의
1566-4690 (유료)
쿠키즈워치(앱) 전담 콜센터
1800-0212 (유료)

단말벨소리와 알림음이 들리지 않습니다.

IF-W510S (JooN2)

 1. 단말의 사운드 볼륨 상태가 ‘음소거’ 상태로 설정되어 있지 않은지 확인 바랍니다. 

 2. 단말의 사운드 볼륨 상태는 이상이 없으나 벨소리와 알림음이 표시되지 않는 경우 관리자 어플 상의 ‘사운드 무음 시간’이 ‘ON’되어 있지는 않은지 확인 해 주세요. 

  ※ 관리자 어플의 ‘사운드 무음 시간’의 경우‘ON->OFF’ 변경 후 저장을 해주셔야 JooN2 단말에 반영이 됩니다. ==================================================================================================================== 

[사운드 무음 시간] 이란?

 - 관리자 어플의 설정 화면에 있는 메뉴로, 학교나 학원에서 무음 설정이 필요할 경우 사용하는 기능 입니다.

 - 설정된 시간에는 전원 ON/OFF, SOS 싸이렌, 볼륨조절음, 통화음을 제외한 모든 알림(벨소리, 메시지 수신음 등)무음처리 되는 기능입니다.

 무음 설정된 시간에는단말에서 볼륨 조절을 하여도 무음 설정이 해제되지 않습니다. 



IF-W520S (JooN3) 

 1. JOON3 단말의 사운드 볼륨 상태가 ‘음소거’ 혹은''''진동''''상태로 설정되어 있지 않은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2. JOON3 단말의 사운드 볼륨 상태는 이상이 없으나 벨소리와 알림음이 표시되지 않는 경우 관리자 어플 상의 ‘스쿨모드’가‘ON’ 되어 있지는 않은지 확인 해 주세요.

  관리자 어플의 ‘스쿨모드’의 경우 ‘ON->OFF’ 변경 후 저장을 해주셔야JOON3 단말에 반영이 됩니다. ==================================================================================================================== 

[스쿨모드] 란? 

- 관리자 어플의 자녀폰 설정 화면에 있는 메뉴로, 학교나 학원에서 무음 설정이 필요할 경우 사용하는 기능입니다. 

- 설정된 시간에는 전원 ON/OFF, SOS 싸이렌, 볼륨조절음, 통화음을 제외한 모든 알림(벨소리, 메시지 수신음 등)무음처리 되는 기능 

- 무음 설정된 시간에는 단말에서 볼륨 조절을 하여도 무음 설정이 해제되지 않습니다. 

해제를 원할 경우, 관리자 어플에서 설정 변경이 필요하니 설정하시기 전에 한번 더 확인 후 이용해주세요.

카카오톡 채널 채팅하기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