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는 이렇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받으실 서비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A/S서비스는 이렇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센터방문

직접 방문하실 서비스센터의 안내를 도와드립니다.


1. 준서비스센터 및 행복센터 직접방문

2. A/S 진행



직영점 방문

사시는곳 근방에 센터가 없어도 SKT 직영점 방문 후 "레인보우서비스"를 통해 A/S 받으실 수 있습니다.


1. SK직영점 방문

2. 레인보우서비스 신청

3. 서비스센터 입고

4. A/S 진행

5. SK직영점 수령




택배접수

고객센터의 상담원과 통화하신 후 증상에 따라 입고처리 후 A/S가 진행됩니다.

TIP. 제품안내 및 FAQ에서 고장증상에 따른 정보를 확인하신 후 문의주시면 신속하게 처리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전화통화

택배 픽업 또는 직접발송

서비스센터 입고

A/S진행

우체국택배 발송


버스방문

찾아가는 준 서비스센터의 스케줄 확인 후 사시는 곳 근처의 방문 시에 예약 및 A/S를 진행합니다.

버스스케줄 확인

예약

방문

A/S진행


센터방문

직접 방문하실 서비스센터의 안내를 도와드립니다.

준서비스센터 및

행복센터 직접방문

A/S진행


직영점방문

사시는곳 근방에 센터가 없어도 SKT 직영점을 방문하시면 "레인보우서비스"를 통해 A/S받으실 수 있습니다.

SK직영점 방문

레인보우서비스 신청

서비스센터 입고

A/S진행

SK직영점 수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