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의 상담원과 통화 후 증상에 따라 입고처리 후 A/S가 진행됩니다. (하단 상담번호 안내)
TIP. 제품안내 및 FAQ에서 고장증상에 따른 정보를 확인하신 후 문의주시면 신속하게 처리 가능합니다.
1. 고객센터 전화통화
2. 택배 픽업 또는 직접 발송
3. 서비스센터 입고
4. A/S 진행
5. 우체국택배 발송
직접 방문하실 서비스센터의 안내를 도와드립니다.
1. 준서비스센터 및 행복센터 직접방문
2. A/S 진행
고객센터의 상담원과 통화하신 후 증상에 따라 입고처리 후 A/S가 진행됩니다.
고객센터 전화통화
택배 픽업 또는 직접발송
(선불발송해주세요)
서비스센터 입고
A/S진행
로젠택배 발송
준서비스센터 및
행복센터 직접방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