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SK JOON 키즈폰 고객센터는 고객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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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밀번호(네트워크 보안키)를 확인 해주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는 기기 뒷면에 배터리를 제거한 후 부착 되어 있는 스티커에 보시면 하단부에 KEY 값이 기재되어 있습니다. (비밀번호 입력 하였는데 연결이 안 될경우, 일렬번호의 숫자를 입력하지 않으셨는지 재 확인 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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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태 표시등을 확인 해주시기 바랍니다.
1) LTE 표시등 : 녹색 또는 노란색 또는 적색
2) Wi-Fi 표시등 : 녹색
3) 배터리 표시등 : 녹색 또는 노란색 또는 적색으로 표시되면 정상 동작 입니다.
-전원이 켜지지 않을 경우 기기를 충전 후 다시 확인 하십시오.
-충전 후에도 전원이 켜지지 않을 경우 에스모바일 고객센터(050-2000-1003)로 문의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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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충분히 충전하였는지 확인 해주시기 바랍니다.
2. 전용충전기(어댑터)를 연결했을 때 전원부에 빨간불이 점등 되는지 확인해주세요.
3. 전용충전기(어댑터)로 연결했을 때 빨간불이 점등되지 않으면 어댑터 불량입니다. 에스모바일 고객센터(050-2000-1003)로 문의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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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배터리는 사용 기간 및 사용량에 따라 수명이 달라지며, 구입 후 사용 시간이 서서히 짧아집니다.
2.배터리 보증 기간은 6개월(무상보증) 입니다.
3.배터리는 소모품이므로 교체 시 에스모바일 고객센터(050-2000-1003)에서 서비스(유상)를 받아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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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in XP 의 경우 Vista 에 비해 Receive Window Size 가 달라 속도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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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프트 업데이트 도중 단말의 전원이 꺼지는 등 강제로 종료되면 단말이 손상 될 위험성이 있습니다. 따라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는 배터리의 잔량이 충분 할 때에만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전에 배터리 상태를 확 인해 주시고, 배터리 LED 가 녹색 또는 노란색인지 확인 바랍니다. 전용 충전 기(어댑터)를 연결해 주시면 안전하게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완료 하실 수 있습니다. 자동 업데이트를 진행 하실 경우에는 LTE 상태 표시등이 녹색 또는 노란색인지 확인 하시어 전파 상태가 좋은 곳에서 진행 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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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에서는 사용 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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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월말 또는 9월초 사이 충전거치대(이하 크래들)개발 완료예정(이후 출시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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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b CM 접속하여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조회는 SK Telecom 고객센터 (1599-0011, 1566-0011)로 문의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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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b CM 에서 '기기설정' 메뉴에서 초기화 하거나 제품 파워 버튼을 30 초간 누르고 있으면 초기화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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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SID 를 변경 하였는지 확인 바랍니다. 또한, 무선 설정 동작 모드의 출력을 높게 설정 하였을 때 사용하는 휴대기기와 의 호환이 되지 않을 경우 SSID 조회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럴 경우 공장 초기화 하여 사용 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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앞면에 있는 LTE 상태 표시등을 확인 하십시오. LTE 가 정상적으로 접속되면 LTE 표시등이 녹색 또는 노란색으로 표시됩니다. 노트북 및 기타 단말과 무선네트워크로 연결됨을 확인 하십시오. Web CM 에 접속 후 메인 화면의 “LTE 정보” 메뉴에서 IP 획득 유무를 확인 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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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TE 망에서도 이동중일 경우 기지국 천이 등 일시적 현상일 수 있습니다. 단말의 전원을 껐다 켠 후 재접속 하여 사용 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이동 중에는 기지국 천이를 하여 망 신호의 상태에 따라 일시적인 버퍼링 현 상이 발생할 수 있는데, 와이파이 연결이 자주 끊어지는 것은 주변에 간섭이 가능 한 동일 채널의 Wi-Fi 가 많거나, 단말과 Client(ex:스마트폰) 간의 통신 환경이 안 좋은 경우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Web CM 에서 간섭의 가능성이 적은 5G 대역의 Wi-Fi 로 변경하여 사용하시기를 권장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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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심카드의 장착 상태를 확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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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심카드가 잠겨있거나, 유심 카드 인식불가 상태 입니다. Web CM 접속하여 유심 상태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유심 카드가 잠겨 있다면 비빌번호 입력 후 접속 하시면 됩니다. 유심 카드 인식 불가일 경우, 유심 장착 상태를 확인 하시고, 정상 장착 되어 있다면 유심의 손상 여부를 확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 유심이 손상이 되셨다 가까운 SK Telecom 대리점을 방문하시어 유심 재발급 받으신 후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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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대 10 대까지 동시 접속 가능하며 보조와이파이 설정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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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iFi 패스워드 오류로 인해 WiFi 접속이 실패할 수 있습니다. 패스워드를 모르시면 제품 공장 초기화 이후 재 접속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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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공된 데이터를 모두 소진할 경우 속도제한(200kbps)으로 사용되며 추가 사용되 는 요금이 추가로 부과 됩니다. Web cm 에서 사용량 확인 가능하며 일정 사용량을 지정하여 제한을 걸어 관리 가능합니다. 요금관련 상세 내용은 SK Telecom 고객센터(1599-0011 , 1566-0011)로 문의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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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이브로가 지원되는 Nano USIM Card 를 사용 하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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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SIM PIN 을 3 회 연속으로 잘 못 입력할 경우,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USIM 락이 걸리므로 PIN 번호 입력은 주의 깊게 하셔야 합니다. PIN 번호 3 회 연속 오입력시에는 PUK 번호를 조회하여 PIN 재설정을 해야 합니다.
PIN 번호를 별도로 변경 한 적이 없는 경우, USIM 카드의 초기 PIN 번호는 ‘0000’ 입니다.
PUK 번호를 알고 있는 경우, 직접 입력을 하여 PIN 번호를 재설정 할 수 있습니다.*PIN 3 회 오입력-> PUK 으로 잠김->PUK 번호입력->PIN 재설정
PUK 번호를 모르는 경우, 신분증과 USIM 카드를 지참 후에 가까운 대리점이 나 T world(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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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BR-100S 는 마이크로 유심, SBR-200S 는 Nano 유심입니다.
혼용하여 사용 하실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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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인증에 사용되는 사용자 이름과 암호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2. Wi-Fi 연결 상태를 확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
3. 보조 Wi-Fi 로 접속한 접속자는 Web CM 연결이 되지 않습니다. (기본 Wi-Fi 로 접속한 접속자의 기기에서 Web CM 연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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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LTE 서비스 지역이 아니거나 일시적으로 망 상태가 불안할 경우 이런 현상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위치를 이동 하신 후 다시 한번 접속해 보시기 바랍니다.
2. 사용자의 월 사용량을 확인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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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장 초기화 후 재시도 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