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SK JOON 키즈폰 고객센터는 고객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A

SKT 전용으로만 출시됩니다.

A

본체 및 USIM 커버, 간단사용설명서(매뉴얼), 충전 크래들, 보호필름, 보증서입니다.

A

제품 크기: 44.0 x 52.5 x 13.4mm
제품 무게: 56g(배터리, 시계 스트랩 포함)

A
구분 사용 시간
연속 통화 시간 1시간 30분
연속 대기 시간 60시간
※ 주의
- 배터리 연속 통화/대기 시간은 사용 형태에 따라 사용설명서의 수치와 다를 수 있습니다.
- 배터리는 소모품이므로 사용함에 따라 처음 구입 시 보다 사용 시간이 점차적으로 단축됩니다.
- 배터리의 보증기간은 구입 후 6개월입니다.
A

JOON3 단말기는 SKT에서 제공하는 Nano USIM 카드를 사용하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사용을 위해서는 USIM 카드 중 가장 작은 Nano USIM 카드를 JOON3에 장착하여야 합니다. USIM 장착 관련 상세한 내용은 단말의 매뉴얼 참조 바랍니다.

※ USIM(Universal Subscriber Identity Module)이란?
전세계 표준가입자 인증방식 서비스입니다. USIM 카드를 이용해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정보를 작은 IC칩안에 저장하여 여러 가지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A

JOON3 단말기 뒤편의 USIM 커버에 USIM을 넣고 커버를 본체에 장착하시면 됩니다. USIM 커버는 방수/방진을 위해 단단히 닫아야 하고, 한번 닫은 후에는 열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강제로 열 경우 방수/방진을 위한 기술적 조치사항이 손상을 입게 되며 이로 인해 제품 기능이 저하되게 됩니다. 또한 USIM 장착 시 방향을 한번 더 확인 후 삽입 바랍니다. 무리하게 삽입 시 USIM 카드 및 단말에 손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USIM 장착 관련 상세한 내용은 단말의 매뉴얼 ‘USIM 장착 안내’ 내용 참조 바랍니다.

A

JOON3 단말기는 시계형 단말기로 일반 시계와 같이 손목에 착용하시면 됩니다. 시계줄을 느슨하게 착용하시거나 제대로 착용이 안 되면 사용 중에 시계줄이 풀리거나 손목에서 빠져 분실될 위험이 있으니 주의 바랍니다. 또한 시계줄을 너무 강하게 조일 시 손이나 손목에 무리를 줄 수 있으니 적당히 조절 바랍니다.

A

JOON3 단말기는 배터리가 분리되지 않는 일체형 모델입니다. 충전 시에는 전용 크래들을 장착하시고 USB 케이블을 연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충전 관련 상세한 내용은 단말 매뉴얼의 ‘단말기 충전 사용 안내’ 내용을 참조 바랍니다.

A

JOON3 단말의 배터리가 방전일 수 있습니다. 충분히 충전한 후 단말의 전원을 켜보시기 바랍니다. 충전을 하였으나 단말의 전원이 켜지지 않는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혹은 단말의 온도가 높아 이로 인해 자체 보호 회로가 동작하는 상태일 수 있습니다.

A

크래들과 어댑터의 연결이 정상인지 확인해주십시오.
(어댑터를 크래들에 연결시 LED가 녹색, 노랑색, 빨간색으로 바뀌면 정상 연결된 것입니다).

- 크래들과 단말기가 정상적으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LED가 녹색 또는 빨간색으로 들어오면 정상 연결된 것입니다).

- 크래들의 LED OFF 상태로 충전이 안 되는 경우, 단말의 배터리 보호 기능으로 인해 충전이 안 되는 경우일 수 있습니다.
단말과 크래들을 분리했다가 다시 연결하시면, 크래들의 LED가 켜지면서 정상 동작할 것입니다. 동일하게 하였으나 충전이 안 되는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A
충전 시간
구분 충전 시간
배터리 충전 시간(완충 기준) 3시간 이상
충전 시 전용 크래들 LED 램프 확인
구분 충전 중 충전 완료 충전 이상
충전 LED 램프 표시 빨간색 녹색 주황색 점멸
※ 주의
- 충전이 되지 않을 시 단말과 크래들이 잘 밀착되었는지 확인 후 단말과 크래들을 다시 연결시켜 주십시오.
- 제품이 켜져 있는 상태에서 충전 시 충전 시간이 길어지거나 완충 후에도 배터리 상태에 따라 충전 LED 표시 등이 빨간색으로 바뀔 수 있습니다.
A

JOON3 단말기는 전면에 터치스크린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손가락을 사용하여 터치 후 좌/우 및 상/하 슬라이드 기능을 사용하여 메뉴 진입이 가능합니다.

A

JOON3 단말기의 메인 화면은 시계 화면이며, 좌측으로 슬라이드 하면 상세 메뉴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메뉴는 ‘전화, TALK, 플레이, 프렌즈, GOING NOW, MY JOON’ 아이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A

최초 보호자 연락처는 JOON3 단말 통화 연결을 통해 설정이 가능합니다. (단말 매뉴얼 참조) 추가 보호자 연락처 설정은 최초 스마트폰 앱 ‘COOKIZ WATCH’을 통해 설정할 수 있습니다. 보호자는 최대 6명까지 등록할 수 있습니다.

A

JOON3 단말의 보호자 등록은 SKT, kt, U+ 가입 고객님 모두 가능합니다. 다만 신규 가입의 경우 T 아이디가 필요합니다. 이는 자녀 위치 조회 권한에 대한 규정 변경으로 변경된 사항입니다.

A

최초 보호자 등록이 잘못된 경우에는 서비스 초기화가 필요합니다.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서비스 초기화란?
JOON3 단말에 최초 보호자가 등록이 잘못되어 보호자가 추가가 안될 경우 등 기존 등록된 정보를 모두 삭제하고자 할 때 서비스 초기화가 필요합니다. 이때 JOON3 단말에서 기존에 등록된 설정 정보와 데이터가 모두 삭제되오니 유의하시어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A

Going Now는 현재 단말 위치 정보를 등록된 보호자(최대 6명)에게 SMS로 통보하는 서비스입니다. 학교, 학원 등을 끝마치고 이동하기 전에 실행하여 현재 이동 상황을 보호자에게 알려 주는 서비스 입니다. 실행 방법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단말 매뉴얼을 참조 바랍니다.

A

통화 자동 착신은 단말 사용자가 수신을 하지 않아도 자동 착신으로 통화가 바로 연결되는 기능입니다. 항상 해당 기능이 실행되는 것이 아니라 특정 조건에 부합되는 경우에만 기능이 동작됩니다.
1. 보호자로 등록된 최대 6명에 한해서 연속으로 2회 이상 통화 수신 연결이 안 될 경우, 3회째 통화 연결 시에 자동 착신됩니다. (*단말 사용자가 통화 수신 상태를 인식 못할 수도 있으니 주의바랍니다.)
2. SOS 긴급 상황 시에 보호자로 통화 연결 시에 자동 착신됩니다. (*SOS 긴급 호출을 누른 뒤 통화 종료 버튼을 누르기 30분 동안 자동 착신됩니다. )

A

JOON3 단말의 왼쪽 SOS 버튼을 약 3초 이상 누르면 SOS 긴급 호출 및 설정된 연락처로 통화가 연결됩니다. 또한, 등록된 보호자(최대 6명)에게 SMS로 통보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A

JOON3 단말의 LCD는 약 10초 동안 사용을 하지 않을 경우 LCD 슬립모드로 전환됩니다. LCD가 꺼진 경우, 단말의 물리 버튼(전원 버튼)을 짧게 누르면 OFF되어 있는 LCD가 ON 됩니다.

A

JOON3 단말에 사운드를 설정할 수 있는 물리 버튼이 별도로 존재하지 않습니다. 홈 화면의 화면 위쪽을 아래로 슬라이드 하면 사운드 조정 화면에서 사운드/무음/진동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실행 방법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단말 매뉴얼을 참조 바랍니다.

A

생활 방수는 물방울에 의한 보호 입니다. 하지만 기기가 물속에 잠겼을 경우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으니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추가적으로 땀에 있는 염분 등에 의해 단말 충전단자 및 금속부분 등이 부식 될 수 있으니 항상 청결히 유지 부탁 드립니다.

A

JOON3 단말 오른편의 전원버튼을 15초 이상 누르면 reset 동작을 수행합니다.

A

SW 업데이트 도중 단말의 전원이 꺼지는 등 강제로 종료되면 단말이 손상될 위험성이 있습니다. 따라서 SW 업데이트는 반드시 크래들을 연결한 상태에서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동 SW 업데이트를 진행하실 경우에는 네트워크 전파 상태가 양호한 곳에서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A

SW 업데이트 중에 단말의 전원이 꺼지는 등 SW 업데이트에 실패한 경우, 단말 오른편의 전원버튼을 약 15초 이상 눌러 단말을 Reset 해보시기 바랍니다.

A

먼저 JOON와 연결하려는 블루투스 장치를 켜주세요. 그리고 JOON3의 메뉴 화면에서 화면의 위쪽을 아래로 슬라이드 하면 블루투스 아이콘이 보입니다. 이것을 실행하면 선택된 화면에서 블루투스 on/off 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이를 on으로 선택해주세요. 같은 화면의 하단으로 이동해보면 ‘찾기’버튼이 활성화 되어 있으며 이를 실행하면 먼저 켜둔 블루투스 장치를 찾습니다. 찾은 장치 이름은 선택하면 페어링이 되면서 사용 가능하게 됩니다.

단, 블루투스 제조사에 따라 연결 방법은 상이할 수 있습니다. 블루투스 연결 방법은 블루투스 제조사에서 정확한 확인이 가능합니다.

A

충전 중에 통화를 하거나, 망 신호가 좋지 않은 상태에서 통화를 하거나, 장시간 게임 등을 하게 되면 단말의 온도가 높아집니다. 이는 고가의 스마트폰등도 마찬가지이며, 이상태로 사용을 계속하면 저온화상이나 제품손상을 초래할 수 있으므로 자체적으로 단말이 꺼지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이때 단말의 온도가 충분히 낮아지지 않은 상태로 전원을 키려고 시도해도 단말이 켜지지 않으며 이는 고장이 아니므로 안심하십시오.

A

준3가 앱과 정상적으로 연동되지 않은 것으로, 기변 후 앱에 처음 로그인하여 보이는 자녀의 정보는 기존 단말(준 1,2)이므로 삭제 후 준3를 새로 등록하셔야 합니다.
메인 화면의 아이 사진 클릭 > 자녀 프로필 > 삭제를 누르셔서 기존 단말을 삭제하신 후에, 메인 화면의 사진 영역 밑 (+) 버튼을 누르셔서 준3를 새로 등록하여 주세요.

A

현재 법정 대리인이 아니라고 해도 앱 기능을 사용하는데 전혀 제한은 없습니다.
다만 ’17.1.2일(월)부터 자녀의 개인정보 보호를 강화하기 위해 <①법정대리인 및 ②법정대리인이 앱에서 허용한 보호자>에 한해서만 아이의 위치정보 조회가 가능해질 예정이며, 이를 사전에 준비하실 수 있도록 본인의 법정 대리인 여부를 확인하는 메뉴입니다.
본인을 자녀의 법정 대리인으로 추가하시거나, 자녀의 법정 대리인으로 되어 있는 다른 보호자가 앱에서 법정 대리인으로 조회되는지를 사전에 확인하시면 됩니다.
법정 대리인의 등록/변경에 대한 문의는 SKT 고객센터(SKT 휴대폰 114(무료) 또는 1599-0011(유료))로 해주시면 친절히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A

준3 iOS용 앱은 연내 빠른 시일 내에 추가 지원 예정이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A

아이가 실수로 단말을 초기화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비밀번호가 설정되어 있습니다.
비밀번호는 준 고객센터(1566-4690)로 문의하여 주세요.

A

스마트폰 앱 ‘COOKIZ WATCH’는 JOON3 단말 보호자로 등록된 사용자 스마트 폰 에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JOON3 단말의 보호자 등록은 SKT, kt, U+ 고객님 모두 가능합니다. 다만 신규 가입의 경우 T 아이디가 필요합니다. 이는 자녀 위치 조회 권한에 대한 규정 변경으로 변경된 사항입니다.

A

-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은 버전 4.0이상에서 설치 이용 가능합니다.
(안드로이드 버전이 낮을 경우 가까운 대리점 및 스마트폰 제조사를 통해 업그레이드 이후 설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이폰은 iPhone5이상 및 iOS 버전 8.0이상에서 설치 이용 가능합니다.
(iOS 버전이 낮을 경우 설정에서 업그레이드 이후 설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A

어플리케이션 사용 설명서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어플리케이션 사용 설명서 다운로드 - http://goingnow.co.kr/files/joon3_app.pdf

A

스마트폰 앱 ‘COOKIZ WATCH’ 구매는 무료이나, 이용에 따른 데이터 사용료는 고객님의 휴대폰 가입요금제에 따라 데이터요금이 부과 됩니다. 가급적 Wi-Fi망을 적극 활용 하시기 바랍니다.

A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서비스는 무료 입니다.

A

JOON3 단말 위치 이력 확인, 현위치 조회, 스케줄 알림, 안심존 설정이 가능합니다. 그 외 JOON3 단말 설정 기능을 제공합니다. (연락처 설정, 준톡, 배경화면, 벨소리 등)

A

JOON3 단말 한 제품에 보호자는 최대 6명까지 등록할 수 있으며, 그 외 전화 번호부에는 30(무제한으로 변경 예정)명까지 등록할 수 있습니다.

A

별도 제한은 없으며 보호자로 등록된 단말은 모두 관리가 가능합니다.

A

스마트폰 앱 ‘COOKIZ WATCH’가 실행되지 않거나 오류가 발생하여 자주 종료 될 경우, 설치되어 있는 스마트폰 앱 ‘COOKIZ WATCH’를 지우고 재 설치 부탁 드립니다. 동일 현상이 지속되면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A

네트워크 오류로 인해 단말의 설정이 적용 안될 수 있습니다. JOON3 단말을 재부팅(전원 OFF→ON)하시면 자동으로 동기화를 진행하면서 설정된 내용이 적용됩니다. 동일 오류가 지속적으로 발생하면 AS센터를 통해 단말 점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A

JOON3 단말은 기본적으로 실외에서는 GPS, 실내에서는 Wi-Fi 및 기지국(Cell) 측위를 지원합니다.

A

JOON3 단말은 위치 측위 요청 시에만 측위 동작을 하기 때문에 위치 오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실외에서 GPS 측위 시에는 100m 이내 오차가 발생하며 실내에서 Wi-Fi, 기지국(Cell) 측위 시에는 주위 환경에 따라 50m ~ 2Km 오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A

위치 측위 당시 주변에 있는 Wi-Fi 정보가 서버에 등록이 안되어 있거나 잘못된 위치 정보로 되어 있어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주 생활권 집, 학교, 학원 등에서 위치 정보가 맞지 않을 경우 AS센터를 통해 위치 정보 수정 요청 접수 바랍니다.

A

스마트폰 앱 ‘COOKIZ WATCH’에서 위치 이력 정보를 확인하시면 측위 내용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측위 내용 예: GPS 측위, Wi-Fi 측위, 기지국 측위)

A

위치 측위 정보가 없거나 기지국(Cell) 측위될 경우, 기지국 반경 내에서 이동할 경우 동일 위치로 표시될 수 있습니다. 실외에서 GOING NOW 또는 현 위치 측위를 하시면 새로운 위치 정보로 업데이트됩니다. 그래도 위치 변동이 없으시면 AS 센터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A

스마트폰 앱 ‘COOKIZ WATCH’에서 안심존을 최대 3개까지 설정이 가능하며, JOON3 단말이 안심존을 진입/이탈 하였을 경우 등록된 보호자(최대 6명)에게 SMS로 통보하는 서비스입니다. 안심존 체크는 GPS 또는 Wi-Fi 위치 측위시에만 동작하게 되며, 자동 위치 측위 설정을 ON해 주셔야 서비스를 제대로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A

안심존 체크는 GPS 또는 Wi-Fi 측위시에만 동작을 하게 됩니다. Cell측위일 경우 위치 오차가 크기 때문에 안심존 체크를 안하고 있습니다. 위치 측위 방식을 다시 확인 부탁 드립니다. 그래도 동일 현상이 지속되면 AS센터를 통해 위치 정보 수정 요청 접수 바랍니다.

A

보호자가 설정한 요일 및 시간에 위치 정보를 SMS로 통보 해주는 서비스 입니다. JOON3 단말에알림 메시지를 표시해 줍니다. 스마트폰 앱 ‘COOKIZ WATCH’에서 최대 15개까지 설정할 수 있습니다.

A

JOON3의 벨소리는 스마트폰 앱 ‘COOKIZ WATCH’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벨소리는 데이터 용량이 큰 관계로 월 20회로 제한되어 있습니다. (설정 방법: 스마트폰 앱 ‘COOKIZ WATCH’ 실행→설정→사운드에서 설정 변경)

A

JOON3 단말기는 SMS 메시지 발신이 가능하며 수신과 발신 모두 가능합니다.

A

JOON3 단말기는 활동량 기능을 지원할 예정입니다. 지원 시점은 추후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A

준톡은 JOON3 단말기에 등록되어 있는 보호자(최대 6명)와 일반 연락처에 등록되어 있는 JOON3 단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JOON3 단말 번호가 일반 연락처에 등록되면 준톡 목록에 자동추가 됩니다. 단, JOON3 단말간의 정상적인 준톡 사용을 위해서는 각 단말의 스마트폰 앱 ‘COOKIZ WATCH’의 연락처에 등록이 필요합니다.

A

준톡은 JOON3 단말기에 등록되어 있는 보호자(최대 6명)와 JOON3 단말간의 대화를 할 수 있는 커뮤니티 서비스입니다. 해당 대화방에는 보호자와 JOON3 단말간의 대화 (이모티콘 및 상용구, 음성 메시지)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보호자가 지정한 이모티콘 및 상용구, 음성 메시지를 JOON3 단말이 발신할 수 있습니다.

A

JOON3 단말에서 SOS 긴급호출 시 설정된 연락처로 통화 발신하는 서비스입니다. 원터치 SOS 신청을 하신 후 스마트폰 앱 ‘COOKIZ WATCH’에서 통화 연결 설정을 112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A

콜미프리는 부가서비스이므로 SKT 고객센터를 통해 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보호자가 콜미프리 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일반연락처에 한번 더 등록을 하시고 콜미프리박스를 체크해 주셔야 가능합니다. 또한 보호자의 요금제가 무제한이어도 콜미프리는 부가서비스이기 때문에 요금은 별도로 청구됩니다.
※ 주의
타사 번호는 콜미프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A

JOON3에 수신되는 스팸 문자를 차단하기 위해서는 SK텔레콤에서 운영 중인 ‘스팸필터링’ 무료 부가서비스를 신청해 주셔야 합니다. T world 사이트에 접속하여 가입 후 해당 부가서비스를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스팸필터링이란?
고객이 받을 문자메시지(일반문자, 콘텐츠 다운로드 또는 무선인터넷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는 인터넷주소가 포함된 문자 등)를 분석하여 스팸성 광고문자를 차단해 주는 무료 부가서비스입니다.

A

JOON3 단말은 SKT에서 제공하는 Nano USIM 카드만 사용 가능합니다, 타사 통신사의 Nano USIM 카드는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별도의 SKT Nano USIM을 구매하여 등록하는 경우 SKT 지점이나 대리점 방문 또는 SK텔레콤 고객센터(1599-0011)로 문의 바랍니다.

A

USIM 카드에는 가입자 인증 정보가 저장되어 있습니다. 타인이 불법적으로 사용하게 되는 경우, 불이익이 따를 수 있습니다. SK텔레콤 고객센터(1599-0011)로 분실 신고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A

PIN(Personal Identification Number)은 USIM 카드의 비밀번호입니다. 핸드폰에도 비밀번호를 설정할 수 있듯이 USIM 카드에서 4자리 수의 비밀번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JOON3 단말은 PIN 잠금 기능이 없습니다. 따라서 분실 또는 도난 당하지 않도록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

A

JOON3 단말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 바랍니다. 단말이 일시적으로 No-Service나 음영지역에 진입한 것은 아닌지, 네트워크 상태가 정상적인지 확인 바랍니다. 또한 요청하는 번호가 단말의 보호자로 등록되어 있는지도 확인 바랍니다.

A

JOON3 단말의 사운드 볼륨 상태가 ‘음소거 혹은 진동’ 상태로 설정되어 있지 않은지 확인 바랍니다. JOON3 단말의 사운드 볼륨 상태는 이상이 없으나 벨소리와 알림음이 표시되지 않는 경우, 스마트폰 앱 ‘COOKIZ WATCH’ 상의 ‘스쿨모드’이 ‘ON’되어 있지는 않은지 확인 바랍니다. 스마트폰 앱 ‘COOKIZ WATCH’의 ‘스쿨모드’의 경우 ‘ON->OFF’ 변경 후 저장을 해주셔야 JOON3 단말에 반영이 됩니다.

※ [스쿨모드] 이란?
스마트폰 앱 ‘COOKIZ WATCH’의 설정 화면에 있는 메뉴로, 학교가 학원에서 무음 설정이 필요할 경우 사용하는 기능입니다. 설정된 시간에는 전원 ON/OFF, SOS 싸이렌, 볼륨조절음, 통화음을 제외한 모든 알림(벨소리, 메시지 수신음 등)무음처리 되는 기능입니다. 무음 설정된 시간에는 JOON3 단말에서 볼륨 조절을 하여도 무음 설정이 해제되지 않습니다. 해제를 원하시면 스마트폰 앱 ‘COOKIZ WATCH’에서 설정 변경이 필요하니 설정하시기 전에 한번 더 확인 후 이용 부탁 드립니다.

A

JOON3 단말과 모바일 기기가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 바랍니다. 연결된 모바일 기기의 네트워크에는 이상이 없는지 확인바랍니다. 또한 연결된 모바일 기기가 JOON3 단말의 차단 번호로 설정되어 있지 않은지 확인 바랍니다.

A

마이크가 가려져 있지 않은지 확인하거나 마이크를 입 가까이에 대고 말해보시길 바랍니다. 동일 오류가 지속적으로 발생하면 AS센터를 통해 단말 점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A

JOON3의 사운드 볼륨을 줄여 통화해 보시기 바랍니다. 상대방과 같은 장소에서 통화 시 음성이 울릴 수 있습니다. 다른 장소로 이동하여 통화를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A

스마트폰 앱 ‘COOKIZ WATCH’에서 “등록 번호 외 수신차단” 설정이 가능합니다.
(설정 방법: 스마트폰 앱 ‘COOKIZ WATCH’ 실행→설정→연락처 정보의 ‘등록 번호 외 수신차단’을 [ON] 해주세요.)

A

JOON3 단말은 SK텔레콤 통신망을 사용하는 휴대폰입니다. SK텔레콤 대리점에서 구입 및 가입이 가능합니다.

A

가입하신지 14일 이 내 라면 가입하신 대리점을 통하여 교품 진행이 가능합니다.

A

JOON3 단말은 가까운 SKT 지점이나 대리점을 방문하셔서 해지 하셔야 합니다.
개통 및 해지와 관련된 내용은 SKT를 통해 상세한 내용 확인 부탁 드립니다.

A

JOON3 단말 분실 시, 분실 신고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휴대폰 분실 후 분실신고 하지 않은 상태에서 기기변경/가입해지 시 타인이 분실된 휴대폰을 이용할 수 있으니 SK텔레콤 고객센터(1599-0011)에 신고 및 접수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