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현황조회SK JOON 키즈폰 고객센터는 고객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 A/S현황조회

조회 가능 시점은?

  • 고객님께서 상담원 통화로 A/S접수를 한 후, 우체국 택배로 보내주신 JOON기기가 SKT키즈폰 공식 서비스센터에 배달 완료 후 택배 A/S 등록시점으로부터 조회가 가능합니다. (택배 배달완료 시점과 택배 등록 시점은 다릅니다. 당일 택배의 물량에 따라 1~2일 정도
    업무 처리 시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조회가 되지않을 때에는?

  • 고객님의 자녀 핸드폰(키즈폰) 번호 입력 후 A/S 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T-care 경우 T-care 핸드폰(키즈폰) 번호 입력 후 A/S 현황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조회가 되지 않을 시, 보내주신 택배가 아직 SKT 키즈폰 공식 서비스센터에 도착하지 않은 것이므로 발송일로부터 3~4일 정도 후
    다시 한 번 조회 부탁드리겠습니다. (주말, 국가공휴일 및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회수일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키즈폰 연락처 입력 시 계속하여 조회가 되지 않는 경우 고객센터 문의게시판에 배송진행문의를 선택 후,
    “보호자명/키즈명/ 보호자폰번호/준번호”를 필수로 기재하여 현황조회 불가 문의를 주십시오. >> 문의 게시판 바로가기
  • 포켓파이 현황 조회는 A/S접수자 번호로만 조회가 가능하므로 최초 접수해주신 고객님 번호로 조회 부탁드리겠습니다.

* 택배접수 순서대로 엔지니어에게 배정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A/S 처리 지연 안내

  • 준 서비스 정책에 따라, 택배 입고 후 접수 순서로 A/S업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접수 순위는 변경이 불가능 하오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빠른 A/S처리가 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는 준 서비스센터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JOON, JOON2, JOON3, T-CARE 현황조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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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켓파이 현황조회
접수 번호 입력